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df 문서 합치기, 간단명료
    IT정보 2023. 1. 16. 13:50
    반응형

    'pdf 문서 합치기 하는법'

    pdf파일을 사용하시다보면 한가지 공통된 주제로 한번에 파일을 묶고 싶으실 경우가 많은데요. 다만 기본적으로 편집이 쉽지 않은 pdf 파일이기 때문에 하나의 파일로 pdf 문서 합치기가 쉽지 않아요. 이럴 때 손쉽게 pdf 합치기를 하실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pdf 문서 합치기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에서는 pdf 합치기 뿐만아니라 변환 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해요.

    로그인없이도 사용가능하고 무료서비스 제공이기 때문에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사용되어지는 사이트는 스몰pdf로 인터넷 온라인으로 pdf 합치기 기능을 제공해요.

    따로 설치가 필요 없고 브라우저에 파일을 올리고 합친 파일을 받는 구조입니다.

     

     

    기능상으로는 사이트 내에 컬러풀하게 버튼으로 만들어진 항목들을 전부 제공하고 있어요.

    smallpdf닷컴은 기본적으로 한국어 제공도 되서 다른 해외 서비스에 비해 초보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게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서비스 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할께요.

    우선적으로 준비물로는 서로 다른 pdf 파일이 2개 이상 필요해요. 아무래도 병합 기능을 선보이기 위해서인데요. 준비가 되셨으면 PDF 합치기 사이트에서 기능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제 사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하는방법부터 시작해 처리 방식 그리고 안전성이 보장된다는 이야기가 보이는데요.

    보안이 중요한 문서라도 이렇듯 안전한 온라인 서비스라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준비된 pdf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올려주세요. (파일 선택을 통해 하셔도 무방합니다.)

    여러개 파일도 한 번에 선택하셔서 올리시면 되구요. 아무래도 이미지가 많이 포함된 용량이 큰 파일은 업로드 시간이 조금 걸릴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업로드 속도가 느린편은 아닙니다.

     

     

    저는 예를 보여주기 위하여 임의로 pdf 파일 2개를 만들어서 올려보았어요. 

    이제 다음으로 버튼으로 표시된 pdf 합치기! -> 를 눌러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이제 merged.pdf 파일을 받아보시면 합치기가 된 pdf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렇듯 간단하게 이용가능한 서비스인데요. 하나 단점이 있다면 한시간에 2번만 무료사용이 되고 그 이상 초과되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하실 때는 시간에 맞춰 잘 이용하시길 권해요.

     

     

    알PDF 다운로드 및 설치

    알PDF 다운로드 PDF파일을 다루실 때는 보통 어도비 뷰어를 사용하는데요. 다만 사용하다보면 뷰어로는 할 수 없는 편집기능을 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알PDF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는

     

     

     


     

    이상 pdf 합치기 사이트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였는데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웃을 일만 있기를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