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프로야구 TV중계, 인터넷 야구 생중계 방송은?
    카테고리 없음 2024. 3. 23. 01:58
    반응형

    2024년 프로야구 개막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도 역시 10개팀이 우승을 목표로 치열한 경쟁을 펼칠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런 2024 프로야구 TV중계 시청과 인터넷 야구 생중계 방송 보기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야구 TV중계 시청방법

    현재 프로야구 TV중계권은 지상파 방송 3사 (KBS, MBS, SBS)와 2024년부터 3년간 계약이 연장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KBO 프로야구 TV중계는 예전처럼 5대 케이블 채널(KBSN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SBS스포츠, SPOTV, SPOTV2)를 통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로야구 42년, 돈 내고 온라인 중계 보는 시대 왔다

    ☞한겨레 뉴스레터 H:730 구독하기. 검색창에 ‘h:730’을 쳐보세요. 프로야구는 올해부터 3년간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생중계를 볼 수 없다. 오로지 국내 대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Over The T

    www.hani.co.kr

     

    정규시즌이 아닌 플레이오프부터는 지상파에서도 tv로 중계를 해줄지도 모르나 일반경기는 케이블을 통해서만 시청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TV중계권과 온라인 중계권은 따로이기 때문에 티브이가 아닌 온에어로는 시청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야구 생중계 방송 보기

    유무선 중계권은 과거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등에서 진행하였으나 올해부터는 티빙이 독점계약을 맺었습니다. 때문에 이번 2024 프로야구 인터넷 중계는 티빙을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야구중계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하여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은 로그인 후 자유롭게 시청을 하는 방식이 아닌 이용권이 지불되어야 시청이 됩니다. 다만 초기인 4월까지는 로그인 후 바로 볼 수 있게 서비스가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2024 프로야구 중계가 되기 때문에 혼동이 올 수 있는데요. TV는 그대로고 인터넷은 티빙으로 바뀌었다는 것만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