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적 여수밤바다 듣기/가사/원곡 (Lee Juck yeosu night sea)
    음악창고 2017. 12. 27. 22:42
    반응형

    이적 여수밤바다 듣기/가사/원곡 (Lee Juck yeosu night sea)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가수 이적이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부른 노래 '여수밤바다' 듣기 및 영상확인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수밤바다는 버스커버스커의 대표적인 히트곡인데요. 1집에 속한 해당 노래는 쓸쓸함과 애절함을 담고 있어요.


    이적 여수밤바다 듣기/가사/원곡



    우선 이적이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부른 버전의 영상 부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적 버전 여수밤바다>


    다음으로는 원곡의 버전을 준비하였습니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원곡 여수밤바다를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수밤바다 노래 원곡 - 장범준>


    <여수밤바다 가사>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오

    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아아 하아아아

    하아오오 하 아아아 허오 아아아아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쓸쓸한 밤에 듣기 좋은 노래인데요.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적이 부른 버전이 더 마음에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