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드공 4화 방송 다시보기
    TV영상창고/드라마다시보기 2017. 6. 5. 18:19
    반응형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방송 정보

     

    KBS Joy에서 제작한 예능드라마 -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 또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인기아이돌들이 출연하는 이 방송은 드마라오디션에 떨어진 아이돌들이 모여서 만드는 아이돌 드라마 제작기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같은 시대에 활동은 하지만 안면도 없었던 아이돌들이 서먹한 첫만남을 가졌었는데요. 오늘은 또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까요?

     

    아드공 방송

     

     

     

    전소미, 문별, 류수정, 김소희, 디애나, 슬기, 유아가 출연 중인 아드공.

    매력적인 맴버들이라 많은 팬들이 응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옆집 소녀라고 불리는 그녀들이 오늘은 자신이 연기할 캐릭터를 정했습니다.

     

    정말 잘어울리는 배역을 서로 정해줬는데요.

    저는 왠지 소미가 연기할 마음의 소리 케릭터가 기대되네요.

    속으로 혼잣말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아드공 4-1화 다시보기-

     

    -아드공 4-2화 다시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