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hometax.go.kr)
    취미창고 2023. 1. 6. 14:00
    반응형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hometax.go.kr)

    각종 세금에 대한 관리를 하기 위한 사이트로써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나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의 방문은 연말정산이나 종합소득세를 내는 기간에는 폭주를 하는 편입니다. 이런 국세청홈텍스 홈페이지 방문하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전에는 직접 세무서에 가서 각종 세금에 대한 신고처리를 진행하거나 관련된 서류를 받았는데요. 요즘에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가 있어서 모두 온라인으로 가능하도록 대체가 되었습니다.

     

     

    이런 국세청 홈택스 같은 경우 컴퓨터에서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홈택스 사이트 같은 경우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직접주소로써 www.hometax.go.kr로 들어가도 됩니다.

     

     

    휴대폰에서는 국세청 홈택스 [손택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도 들어가지기는 하지만 로그인이 되지 않아서 꼭 어플로 이용하셔야 하네요.

    만약에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시는 도중에 문의사항이 있다면 국세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통하여 연락하여 문의를 하시면 편리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26번으로 연결이 가능해요.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

     

    이제 5월이라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하면 편리하니 이용많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