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은?
    취미창고 2023. 1. 8. 13:59
    반응형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update.kia.com)

    국내에 많은 불들이 몰고다니시는 기아자동차는 최신 네비게이션이 장착이 되어 있을텐데요. 이런 네비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시켜주셔야 사용을 하시는데 오류가 없습니다. 그럼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잘 확인하시고 적용시켜보세요.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내비의 업데이트는 최신화된 도로정보와 안전 운행 정보를 받기 위한 필수과정인데요. 특히 간헐적으로 지도가 업데이트가 되는 경우가 있어 이 내용이 바로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반영이 됩니다.

     

     

    이런 기아자동차의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는 따로 제공이 되어지는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진행을 하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필요한 유틸리티는 물론 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확인이 됩니다.

     

     

    더군다나 기아자동차가 현대자동차의 계열사이기 때문에 같은 방법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현대자동차 네비게시연 업데이트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진행되어지는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은 우선적으로 컴퓨터에 네비게이션 업데이터 다운로드부터 시작되어지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이 배포되어지며 바로 받아서 설치 후에 실행을 하면 됩니다.

     

     

     

    실행 이후에는 회원, 비회원으로 접속을 진행하시면 되구요. 이 후에 차량 모델명에 따라서 네비게이션을 선택하시고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프로그램 실행에서 dll 오류가 생겼다면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c++을 재설치해주세요.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제 파일 다운로드를 마치셨으면 이제 기아차 차량에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셔야 하는데요. sd카드를 통해 옮기신 이후에 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통해서 업데이트 진행을 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