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tn 실시간뉴스 온에어 보는법
    취미창고 2023. 6. 25. 18:35
    반응형

    'ytn 실시간뉴스 온에어 보는법'

    뉴스 전문 tv 방송채널인 ytn은 24시간 실시간 뉴스를 방송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런 ytn 방송은 인터넷으로도 쉽게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과연 pc나 모바일을 통해 ytn 실시간 온에어 방송 시청 어떻게 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ytn 온에어 뉴스 live tv보기

     

     

    우선 ytn 온에어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ytn 공식 사이트에 접근하셔서 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로의 이동은 포탈을 통해 YTN을 검색하시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제 ytn 와이티엔 홈페이지에 접근 하셨으면 live tv를 보는 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상단에 있는 LIVE 항목이 있어 해당 항목에 들어가시면 라이브 실시간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YTN 실시간 뉴스를 시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YTN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웹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실시간 뉴스" 탭을 클릭합니다.
    "실시간 뉴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뉴스를 선택합니다.
    뉴스를 시청하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24시간 진행되는 실시간 뉴스에 대한 ytn 온에어 방송이 보이는데요.

    재생버튼을 누르시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720p 해상도 고화질 온에어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ytn korean, ytn science, ytn life 버튼이 방송화면 왼쪽 상단에 위치해 해당 방송 온어어 시청도 되고 있어요. 아무래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live tv가 진행되는 만큼 ytn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독을 해두시면 쉽게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모바일에서도 유튜브를 통해 보실 수 있고 따로 전용어플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ytn 온에어 방송을 쉽게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유튜브로 시청을 하게 되면 실시간 채팅을 하면서 방송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ytn 온에어 뉴스 live tv보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유튜브 채널에서는 기존에 방송되었던 영상을 클립으로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