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캡쳐 플러스 다운로드, 간단
    IT정보 2023. 3. 28. 16:05
    반응형

    '한캡쳐 플러스 다운 및 설치 사용안내'

    화면 캡쳐, 움짤만들기, 동영상 캡쳐 등에 사용하실 수 있는 모니터 캡쳐 프로그램은 매우 유용하게 활용되는데요.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중에 오늘은 한캡쳐 플러스 다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캡쳐 플러스 다운로드 설치

     

    이 프로그램은 일반캡처, 동영상, 움짤생성을 지원하는 툴로 무료사용이 가능한데요.

    간편한 사용법으로 많은 분들이 메인 캡쳐도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의 모든 화면을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으며, 동영상캡쳐 후 편집, 애니gif(움짤)저장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pc 사용자에게는 활용도가 높은데요.

     

    완전무료 소프트웨어로 개인은 물론 기업에서도 무료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은 한캡쳐 2.0과 더불어 한캡쳐 플러스가 존재하는데 한캡쳐 플러스가 최신버전이니 참고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소프트웨어 배포는 드림위즈인터넷 한툴즈 다운로드센터에서 진행하며,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캡쳐 플러스의 기능으로는 동영상 연손캡쳐, 직접캡쳐, 정밀캡쳐, 전체캡쳐, 차세대 포맷 EGG 지원, 윈도우 창 인식 캡처, 단위캡쳐, 스크롤캡쳐 등을 지원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세요.

     

     

    배포받으신 파일은 간단한 설치과정을 통해 인스톨을 마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 후에는 시스템 트레이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닫기 버튼을 눌러도 단축키로 간단하게 어느상황에서나 캡쳐를 진행하실 수 있어요.

     

     

    한캡쳐 플러스 - 소프트웨어 자료실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한캡쳐 플러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드림위즈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software.dreamwiz.com

     

    기본 단축키는 Alt키와 숫자키로 이뤄져있구요. 키설정을 통해 단축키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누르시면 다로 캡쳐지정화면이 나오게 되고 캡쳐 후에는 편집 에디터로 바로 이동해요.

    이상 한캡쳐 플러스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