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IT정보 2023. 2. 6. 16:34
    반응형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 melon.com

    국내 최대 곡을 확보한 음악사이트 멜론(Melon.com)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악과 영상을 프로그램을 통해 즐기고 노래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멜론플레이어. 오늘은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알아보기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는 포탈검색을 통해서나 네이버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어플이 있어 편하게 이용하고 있고 pc에서도 다른 활동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때 멜론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이 멜론플레이어를 지금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멜론! 그래서 오늘은 멜론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음악을 듣기 위해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플레이어>

    포털 사이트에서 멜론을 검색해보시면 멜론 사이트에 접속하시거나 네이버 같은 경우는 네이버소프트웨어에 접속하여 다운이 가능합니다. 다만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멜론플레이어를 다운하실 경우 윈도우 버전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하면 멜론플레이어 mac버전인 mac 플레이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맥os를 사용하시고 계시는 분은 이 방법을 통하여 멜론의 음악을 멜론플레이어를 통해 즐기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맥os는 Mac OS 10.6.6 이상의 버전이여야 합니다. 이 점 알아두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Melon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아셨다면 다운로드를 진행한 후에 파일을 설치하시고 프로그램을 사용해야겠죠? 멜론플레이어는 간단한 ui와 사용법으로 쉽게 사용방법을 익히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멜론사이트에 있는 음악을 듣는 프로그램인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음악듣기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가장 대표적인 멜론플레이어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