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쿠바 한글판 무설치 다운로드 방법: 편리하게 사용하기
    IT정보 2023. 4. 26. 14:56
    반응형

    레쿠바 한글판 다운로드, 링크, 포터블 무설치버전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sd카드나 usb파일, 휴지통 비우기, 컴퓨터 사진 등을 무료로 복구할 수 있는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내하는 소프트웨어는 '레쿠바(recuva)'로 간단하고 쉽게 데이터 복구를 할 수 있는 유틸리티 도구인데요.

     

     

    레쿠바 한글판 포터블 다운로드

     

     

     

     

    레쿠바 한글판 포터블 다운로드

    말 그래도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다한 원인으로 파일이 삭제되었을 때 간편하게 복구하실 수 있는데요. CCleaner로 유명한 기업 piriform(피리폼)에서 개발하여 더욱 믿음이 가는 툴입니다. 

    이 유틸리티는 프로버전과 프리버전이 존재하는데요. 사실 프리버전을 사용해도 왠만한 파일 복구는 원할해서 프리웨어 다운로드를 많이 하고 계세요.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백업 및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v1.53.1087인데요. 왠만한 기능은 다 넣어서 더 이상 발전할 여지가 없는지 1년째 새버전으로 올라가지 못하고 있어요. 따라서 사소하지만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레쿠바 한글판 포터블 다운로드"

    그 문제는 바로 공식적으로 한글판이 지원되고 있지 않아요. 피리폼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라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해주는데 한국어 지원은 약간 늦게 되었어요. 이에 따라 최근에 업데이트가 이뤄진 씨클리너 같은 경우는 자체 프로그램에서 한글판을 지원하지만 레쿠바 언어설정에서는 한국어가 없습니다. 

     

     

    위 이미지의 빨간박스 부분이 언어설정을 하는 부분인데 일본어는 있는데 한국어는 아쉽게도 없어요. 그래서 한글판을 받기 위해서는 한국어 언어팩을 직접 넣은 버전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현재 '휠맨의 Update'블로그에서 한글언어팩을 넣은 recuva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대부분 이 버전을 사용합니다.

     

     

    최신버전까지 한글 언어파일을 포함하였고, 설치파일이 아닌 포터블 파일을 배포하고 있어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게임과 어플, 프로그램의 한글 패치를 공유하고 있으니 블로그에 들어가보시면 많은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을꺼에요.

     

     

     

    해당 블로그에 접속하시는 방법은 구글에서 'recuva 한글판'을 검색하시면 최상단에 글이 배치되어 들어가실 수 있어요. 사실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도 최상단에 걸리는게 맞는데 그게 안되어 있는게 아쉽긴 합니다.

     

    레쿠바 한글판 포터블 다운로드"

    이제 받으신 recuva한글버전을 사용해보셔야 하는데요. 아래에서는 직접 위 블로그에서 파일을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실 무설치 버전이라 사용은 어렵지는 않았어요.

     

     

    우선 압축파일로 되어 있는 recuva korean 최신버전을 압축해제 해주세요. 그러면 64비트 파일과 32비트 파일이 존재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64bit 윈도우 사용자이기 때문에 recuva64 실행파일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면 설치가 아닌 파일복구를 위한 디스크 스캔을 바로 시작하는데요. 한글판이라고 해놓고 영어가 보여 당황하게 만들어요. 이건 아직 언어 설정이 되기 전이라서 그런겁니다.

     

     

    언어 설정방법은 간단하게 1차적으로 스캔이 끝난 후에 Options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배치된 옵션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언어 항목이 보이고 여기에서 Korean로 설정하면 바로 한글화가 된 레쿠바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래 원버전에서는 많은 국가들의 언어가 보이지만 '휠맨의 Update'블로그의 설명에 따르면 편의를 위해 나머지 언어팩은 전부 제거하였다고 하네요.

     

     

    이상 레쿠바 한글판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링크를 소개하였는데요. 이제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한글메뉴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하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