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아가신 아버지 꿈 꿈해몽풀이
    취미창고 2022. 12. 31. 08:49
    반응형

    돌아가신 아버지 꿈 풀이 의미알아보자.

    이번 포스팅에서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신 경우 꿈풀이 의미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돌아가신 아버지는 어떤 의미를 전달하고 싶어서 꿈에 나타나신건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돌아가신 아버지 꿈 풀이.

     

     

     

     

     

    꿈에 나타나신 부모님은 미래에 일어날 어떤 것을 예견해주시기 위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특히 아버지 않은 경우는 가정보다는 사회에서의 큰 일에 대해 알려주시기 위해 꿈에 나타나신다고 합니다. 

     

    이는 취직을 하게 되는 경우나 재물을 얻게 되는 긍정적인 정보를 알려주시기 위함도 있지만, 건강상의 문제나 불의의 사고를 미리 대비하라고 예지해주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의 표정이나 행동 그리고 상황에 따라 꿈 해몽의 풀이가 달라지니 꿈에서 아버지를 유심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길몽으로는 아버지께서 금은보화 같은 재물을 가지고 오셔서 나에게 주는 경우는 큰 운이 따른다는 해석을 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앞으로 엄청난 운이 따라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반면 어두운 표정으로 근심있게 자신을 바라보는 경우 그리고 나를 다그치는 꿈 같은 경우에는 크게 조심할일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대부분 회사에서 안 좋은 일을 겪게 되는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것에 대비하라는 신호라고 합니다. 이럴 경우 매사에 조심하시고 대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흉몽으로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근심에 못이겨 아프신 꿈을 뽑을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자신의 명예에 문제가 생길 정도로 불길한 사건이 일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을 꾸신 경우에는 특별히 주의를 기울리셔야 할 듯 싶네요.

     

     

    마지막으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셔서 부고를 치르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는 아버지 기억이 불현듯 꿈에서까지 이어져 그런것일 수도 있지만 오히려 부고를 통해 반가운 사람이나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로도 풀이된다고 합니다. 

     

    이상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난 경우에 대해 꿈풀이를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중요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꿈에 나타나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버지가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잘 파악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