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꿈해몽, 돈뭉치, 돈다발, 동전꿈 풀이
    취미창고 2023. 7. 28. 15:43
    반응형

    돈꿈해몽, 돈뭉치, 돈다발, 동전꿈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행운을 부를 것 같은 돈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꿈에서 현금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돈을 주는 꿈이라던가 갚는 꿈, 돈 나가는 꿈, 나눠주는 꿈, 돌려주는 꿈, 돈주운꿈, 돈받는꿈과 같이 다양한 형태로 돈꿈을 꾸게 되요. 과연 이런 돈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돈꿈 해몽풀이

     

     

     

     

     

     

    "돈꿈 해몽풀이 확인하기"

    우선 풀이를 하기 전에 돈이 꿈에서 나타내는 의미를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요. 먼저 돈의 종류로는 지페와 동전으로 구분하여 꿈풀이가 조금 달라져요. 현실에서의 가치처럼 동전보다는 지페가 더 큰 의미를 가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짜잘한 동전을 줍는 꿈이라던지 받는 꿈 같은 경우 행운보다는 귀찮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풀이를 하게 되요. 그러나 일반적인 동전이 아닌 금화면 행운이 있을 거라는 의미를 가져요.

     

    뱀꿈해몽, 뱀 나오는 꿈 풀이

     

    동전과 달리 지페와 같은 경우 줍거나 받게되면 되면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돈을 얻을 수 있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취직과 같은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좋은 꿈으로 풀이할 수 있어요. 그 밖에도 가정의 안정과 원하시는 일을 이룬다는 의미도 있어요. 당연히 지페한 두장 보다는 뭉칫돈이나 돈다발이 훨씬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돈꿈 해몽풀이 확인하기"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는 돈꿈이지만 부정적일 경우도 많은데요. 예를들어 돈더미에 깔린 다던지 돈을 나눠주는 꿈(돈빌려주는 꿈), 돈을 잃어버리는 꿈 등은 별로 좋지 않은 해몽풀이가 되요.

     

    연예인 꿈해몽, 연예인 스킨쉽꿈,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돈더미에 깔리게 되는 것은 갑갑한 일을 대변한다고 하며, 돈을 나눠주거나 잃어버리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중요한 것이 타인에게 넘어가는 의미를 뜻해요. 건강상의 문제나 인간관계, 욕구 등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뜻해 이런 꿈을 꾸시면 조심하셔야 해요. 반면에 돈을 갚는 꿈은 답답한 문제를 속시원하게 해결한다는 의미를 가져요.

     

     

    "돈꿈 해몽풀이 확인하기"

    그 밖에 돈을 저금하거나 세는 꿈도 많이 꾸시는데요. 이 같은 꿈은 큰일을 앞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갑작스럽게게 일이 생겨 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매사에 신중을 기하시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대비를 하시기 바래요.

     

     

    마지막으로 하늘에서 돈이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엄청난 길몽인데요. 조심하셔야 할 것은 하늘에서 돈이 떨어진다고 해도 그 양이 매우 적으면 이는 오히려 흉몽이 될 수도 있다는 거에요. 만약에 비처럼 돈이 쏟아져 내리면 이는 로또라도 사야할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신체 꿈해몽, 눈썹꿈, 머리꿈, 다리꿈 뜻 풀이

    신체꿈해몽 뜻풀이 이번글에서는 눈썹, 발(다리), 등, 배, 손, 가심, 눈 등의 신체부위가 나오는 꿈에 대한 꿈풀이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다양한 부위가 나올 수 있는 만큼 풀이에 있어 해

    aafile.tistory.com

     

    이상 돈꿈에 대해 간략하게 해몽풀이를 해보았는데요. 부디 행운 가득한 돈꿈을 꾸시고 좋은일이 벌어지길 바래봅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