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무료설치 방법
    IT정보 2024. 1. 20. 17:43
    반응형

    한컴타자연습 온라인서비스 이용방법 및 무료설치

    이번 글에서는 키보드 입력속도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인 한컴타자연습의 온라인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하도록 할게요. 한컴타자연습은 어릴적에는 단순하게 컴퓨터를 만지는 것만해도 좋아서 많이들 즐겼지만 요새는 타자연습을 하시는 분이 아니시면 잘 안 사용하는데요. 그래도 타자속도를 늘리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필수일 것 같아요.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다운로드 하는 법

     

     

     

    해당 프로그램은 원래 한글오피스 패키지에 내장되어 있으나 최근에는 온라인 버전으로 무료 공개되었는데요. 그래서 오피스 프로그램과 관계없이 자유롭게 배포받을 수 있어요. 기존 한컴 타자연습이 오프라인을 기록만 제공하는 것과 달리 새로운 버전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지원하여 랭킹을 웹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다운로드는 공식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배포되고 있는데요. 설치파일이 약 160MB정도 되요. 거기에 설치파일까지 합하면 어느정도 하드용량은 확보하고 설치하시는 것을 권유드려요. 그럼 지금 바로 한컴닷컴을 방문하여 여러 정보를 확인하시고 파일을 받으세요.

     

    한컴타자 소개 : 한글과컴퓨터 (hancom.com)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한컴타자 소개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게임, 한컴타자! 한컴타자는 초보 탈출, 독수리 타법 교정, 타자 실력 향상을 위한 학습 기반의 게임 서비스입니다. 한컴타자에서 자리 연습부터 작품 필사

    www.hancom.com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프로그램 받고 설치하기"

    혹시 다운과 설치에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아래에서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 설명해볼께요. 우선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해요. 프로그램명을 포탈사이트를 통해 검색하시면 쉽게 사이트 링크를 찾으실 수 있어요.

     

     

    다음으로 이제 사이트 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바로 파란색 버튼으로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가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시기만 하면 다운로드가 바로 진행되요.

     

     

     

     

    그외에 사이트에서는 공지사항 및 랭킹조회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해상구조 SOS게임은 온라인으로 다른 사용자와 대전을 하며 즐기실 수 있다고 하네요. 타자연습도 하고 게임도 하면서 타자속도 실력을 늘리기에 좋을 것 같아요.

     

    "한컴 타자연습 설치방법"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인 HTTOnline을 실행시켜 설치를 진행하도록 할텐데요. 

     

     

    우선 실행을해보면 새로운 창으로 위 화면이 처음 보이게 되요. 자연습럽게 '다음'버튼을 눌러 진행하세요.

     

     

    다음단계로는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항목이 보여요. 동의를 안하시면 다음단계로 진행되지 않기에 조항에 동의하고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설치'버튼만 눌러주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요.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바탕화면에 보이는 "한컴 타자연습"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폴라리스 타자연습 다운로드 쉽네

    폴라리스 타자연습 다운로드 쉽네 오늘은 폴라리스 타자연습 다운로드 쉽게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라리스 타자연습은 타자연습을 지원하는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써 쉽

     

    "한컴타자연습 사용법"

    우선 한컴 타자연습을 실행시키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온라인버전이다보니 로그인이 필요해요. 만약에 로그인을 하지 않고 혼자하기 모드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혼자하기로 사용자 등록을 하고 진행하시면되요. 다만 이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지원하는 게임과 랭킹 등의 모드를 사용하실 수 없어요.

     

     

    로그인은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진행되고요. 필수항목에 동의하시고 이메일 인증절차를 거치면 가입하실 수 있어요. 휴대전화 번호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요.

     

     

     

    이제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서버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한컴 서버 1부터 3까지 있는데 정확한 사용자 인원은 보이지 않네요. 아무데나 들어가 보세요.

     

     

     

    이제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을 통해 타자연습을 하시면 되는데요. 타자속도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지만 오랜만에 타자연습을 하는 재미는 있었어요.

     

     

    그리고 한컴타자연습하면 게임이겠죠? 온라인 서비스로 상대방과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이상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