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트 토크온 다운로드 및 설치
    IT정보 2023. 1. 19. 14:48
    반응형

    네이트 토크온 다운로드 설치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을 할 때나 멀리 떨어진 친구, 동료, 가족들과 음성대화를 하는데 필요한 유틸리티를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토크온'으로 한국내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음성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쉽게 컴퓨터로 음성대화를 나누실 수 있는데요.

     

     

    토크온 다운로드 간단히 해결!

     

     

     

    해당 프로그램은 현재 네이트온으로 유명한 네이트에서 관리하고 있는데요. 네이트온과 연계되어 사용되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공식배포 사이트도 네이트 토크온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네이트온 토크온

    음성으로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talkon.nate.com

    토크온 지금 다운로드하기!

    우선적으로 설치를 진행하셔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려면 다운부터 하셔야 겠죠? 다운로드는 네이트 토크온을 통해 제공 받으시면 되는데요. TALKON10이라는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권장사양은 i3이상, RAM 4G라고 써 있긴하나 이는 고사양 게임을 돌리면서 사용할 때의 사양이에요.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저사양도 충분히 돌리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를 진행해서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깨끗한 음질로 음성채팅을 해보시기 바래요.

     

     

    토크온 설치방법 알아보기!

    설치파일을 받으셨으면 지금 설치를 진행해서 사용해봐야 겠죠? 배포받은 최신파일로 설치를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토크온 설치에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과정을 따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설치 기본 화면이에요. 다음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다음단계에서는 약관동의가 나오게 되요. 네이트 사용권 계약 동의로 기본 소프트웨어 사용 동의권에 네이트 서비스와 프로그램의 사용권한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어요. 계약 조항에 동의하셔야 다음단계로 넘어가실 수 있어요. 그 다음에는 토크온 사용권한이네요. 아무래도 이 프로그램이 네이트 프로그램과 연계되어서 그런지 계약 조항을 2번이나 동의해야 하네요.

     

     

    2번의 동의를 마치고 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설치가 마치고 나면 네이트 시작페이지 설정, 즐겨찾기 추가, 11번가 설치가 나오게 되요. 기본 체크되어 있으니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수동으로 체크해제 해주세요. 이제 설치가 끝났으면 실행시켜 보세요.

     

     

    실행시키면 위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네이트온과 합쳐졌기 때문에 동시에 사용가능해요. 기존 네이트온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그걸로 로그인 하시고 없으시면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한 다음 로그인 하셔야 해요. 로그인 하시면 이제 토크온을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만약에 소리가 문제가 있으면 우선 헤드셋같은 사운드 장치가 잘 연결되었나 부터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오디오 장치 관리 메뉴에서 마이크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설치방법'최근 온라인 게임의 메타의 대세는 서로 팀플로써 호흡을 맞춰가며 승리를 쟁취하는 것인데요. 이러한 흐름은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하여 과거 싱글게임 운영

    aafile.tistory.com

     

    이상 네이트 토크온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글 채팅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이제 음성으로 직접 말을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