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잭블랙 명장면
    TV영상창고/예능영상 2018. 3. 9. 02:48
    반응형


    무한도전 잭블랙 명장면




    1년반 이전에 <무한도전 예능학교 스쿨 오브 樂>특집으로 무한도전에 찾아 큰 웃음을 주었던 잭 블랙이 다시 한번 무한도전을 찾았습니다. 다시 한 번 출연의사를 거짓말 탐지기로 확실하게 들어내고 무도팀이 미국에 갔을때 다시 잭형을 만나는 기획도 있었으나 스케쥴상의 문제로 무산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진짜 드디어 잭형을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무도 역사상 외국인 게스트 중 최고 였다는 잭블랙은 과연 이번에 어떤 재미를 주었을까요? (지난 방송때 출연료도 받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역시 대스타의 프로정신은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거기에 약속을 지키는 모습까지! 역시 잭 블랙~)







    무한도전 팀은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보게 됩니다. 이를 위해 배우 배두나를 만나 연기도 배우고 LA에서 오디션을 보게 되는데요.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잭블랙의 몰래카메라였습니다. 미드 출연 오디션이 아닌 잭블랙의 아바타 오디션이였는데요. 여러가지 곤란한 주문으로 무한도전 멤버를 곤혼스럽게 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그리고 모습을 무도멤버 앞에 잭형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등장후 간단한 게임으로 지난번 <무한도전 예능학교 스쿨 오브 樂>특집 대학교 단계였던 고요 속의 열창을 다시 하게 되는 잭블랙! 마치 접신을 한듯한 모습을 보이며  EXO의 으르렁, AOA의 심투댓 심쿵해,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이애란의 백세인생까지 소화한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을까요?





    나야 나 & 빨간 맛 부르던 잭 블랙, '흥 폭발'







    역시나 녹슬지 않은 실력을 선보이는 잭블랙! 무려 기계음까지 소화해내는데요.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한국형 발라드에도 도전을 하였습니다.





    발라드도 정복한 잭 블랙?! '보~고~시#%~!'




    많은 분들이 잭블랙은 코미디언이나 배우라고만 알고 있지만 잭블랙은 사실 밴드 터네이셔스 D(Tenacious D)활동을 하고 있는 엄연한 뮤지션입니다. 심지어 본인은 본업을 음악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생전 처음들은 한국 발라드로 완벽하게 음을 잡아 부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감정선까지 보여주는 대단한 모습에 무도 멤버들은 경악을 하게 됩니다.




    신들린 잭블랙과 함께한 이번 무한도전! 정말 웃긴 무도 레전드편을 다시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