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covid19.ei.go.kr
    취미창고 2020. 5. 28. 20:34
    반응형

    코로나19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covid19.ei.go.kr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지원금 전용 홈페이지)

    전세계에 퍼진 우한페렴사태는 한국에도 많은 감염자를 일으켰는데요. 이러한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는 어려워졌고 이때문에 영세 자영업자, 프리랜서는 물론 무급휴직자도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고용노동부에서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코로나 19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코로나19 고용노동부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가능한데요. 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무급 휴직자가 대상이며 세부 조건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기 때문에 온라인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신청 같은 경우 6월 12일까지는 5부제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6월 1일이 아직 안된 시점에서도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는 개방이 되어 있는 상황이구요. 지원대상, 자격요건, 지원내용 및 신청방법 그리고 제출서류를 확인 가능합니다. 더불어 모의확인을 통해서 지원자격이 되는지 여부도 알 수 있어요.



    자영업자 지원금 신청 지원대상 및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등 모두 확인이 가능하니 미리 전용 홈페이지인 covid19.ei.go.kr 바로가기에 접속을 하시고 모의확인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만큼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전화 연결이 어마무시하다는데요. 때문에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구요. FAQ에는 자주질문하는 내용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긴급안정지원금 신청 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코로나 19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큰 힘이 되어 주었으면 하는데요. 자격요건이 되시는 분들 무조껀 신청을 하도록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