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바로가기
    IT정보 2023. 1. 31. 15:36
    반응형

    유튜브 바로가기 (www.youtube.com)

    동영상을 올리고 보는 서비스로써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것이 바로 유튜브인데요. 이런 유튜브 동영상 보기는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은 물론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를 해서 보다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www.youtube.com)

     

     

     

     

    현재 유튜브 동영상 보기는 무척이나 대중화되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시청을 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혔는데요.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인터넷만 된다면 편리하게 유튜브 바로가기를 하여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런 유튜브 바로가기를 하는 방법으로는 컴퓨터로는 인터넷브라우저를 통해 유튜브 주소 웹페이지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는데요. 주소는 www.youtube.com로써 주소창에 입력만 하시면 들어가기가 됩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아니면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를 하시면 편리한 접근이 가능한데요. 이러기 위해서는 바탕화면에 마우스 우클릭으로 새로 만들기 - > 바로 가기로 이동해주세요.

     

     

     

    다음으로 바로 가기 만들 항목 선택에서 유튜브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주소는 www.youtube.com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편리하게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작업으로 바로가기 이름 같은 경우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 '유튜브 바로가기'를 넣어서 바탕화면 아이콘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YouTube

     

    www.youtube.com

     

    같은 방법으로 유튜브 동영상 역시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줄 수 있어요. 이외에 모바일 같은 경우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스토어에서 받아서 이용이 가능하니 잘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유튜브 바로가기를 기반으로 재미있는 동영상 구경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