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홈페이지 (smallbusiness.seoul.go.kr)
    취미창고 2020. 5. 20. 18:09
    반응형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smallbusiness.seoul.go.kr)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전세계 시장이 위기를 맞이하였는데요. 이로 인하여 정부에서는 다양한 제도를 통하여 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런가운데 자영업자를 위한 정책이 서울시에서 나왔는데요. 바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금으로써 이제 곧 신청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로 서울시 사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홈페이지인 smallbusiness.seoul.go.kr에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smallbusiness.seoul.go.kr)





    이번에 서울특별시에서 지원하는 이 지원금은 영세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해 제공이 되는데요. 월 70만원씩 2개월동안 현금으로 지급을 받아 총 140만원의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받으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되어지는데요. 온라인 같은 경우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5부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smallbusiness.seoul.go.kr로써 아직은 오픈이 되지 않았는데요. 신청시작일인 2020년 5월 25일날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 같은 경우는 6월 15일부터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신청은 10부제로 하실 수 있으며 사업자등록상 주소지의 관할 자치구내의 우리은행 및 자치구별 지정된 장소에서 방문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의 자격조건은 2019년 연매출이 2억 미만이고 사업자등록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이여야 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 사항은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홈페이지


    아무래도 오프라인 같은 경우 지참서류가 필요하여 개인적으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은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하시는게 편리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