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 (go.bccard.com)
    취미창고 2020. 5. 11. 16:33
    반응형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go.bccard.com)

    정부에서 지원하는 전국민이 받을 수 있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신청되어지려고 하는데요. 이런 재난지원금 신청을 쉽게 온라인으로 하시려면 카드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신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 같은 경우는 go.bccard.com 바로가기 주소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된다고 하네요.


    BC카드 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신청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 중 하나가 바로 비씨카드이지 않나 싶은데요. 이런 비씨카드는 다양한 은행사와 연결을 하여 사용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정부 재난지원금 신청 역시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신청을 하는 방법은 오프라인으로는 직접 은행에 방문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온라인으로는 사이트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기 페이지로 이동이 보이구요. 이를 통해 페이지 이동이 되면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인 go.bccard.com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씨카드가 어려곳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이와 협약이 되어 있는 곳들은 모두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표적으로 농협, 대구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우리은행 등이 있다고 합니다.



    신청은 세대주가 진행을 하게 되구요. 세대주의 생년월일과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전화를 입력하시고 이용 내역 확인을 체크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씨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최종적으로 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사이트에서 신청을 완료하셨으면 신청결과를 조회하시고 올바로 신청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럼 지원금 비씨카드로 쉽게 지원받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