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용보험홈페이지 (www.ei.go.kr)
    IT정보 2023. 1. 26. 02:22
    반응형

    고용보험홈페이지 (www.ei.go.kr)

    고용노동부에서 지원을 하는 고용보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고용보험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여 실직한 실업자들에게 생활의 안전을 위하여 일정한 기간동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용보험홈페이지 바로가기

     

     

    쉽게 말해 실업급여 신청을 하는 곳이라고 알아두시면 편리한데요. 그 외에도 구직급여, 육아휴직급여 등 사회에서 보장이 되는 장려금을 신청을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고용보험홈페이지는 국가에서 예상치 못하였던 실업에 대비하기 위하여 만든 것 같은데요.

     

     

    고용노동부 실업급여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용보험

    * 본 모의계산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모의계산은 소정근로시간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www.ei.go.kr

     

    고용안정을 위한 지원금 뿐아니라 직업능력 개발을 위한 훈련비와 구직급여를 지원하기 때문에 많이들 퇴직을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이후에 해당 고용보험홈페이지인 www.ei.go.kr 사이트 바로가기에 방문을 하셔서 지원을 받곤 합니다.

     

     

    다만 모든 분들이 혜택을 부여받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실업급여 신청자격이 되는지 여부를 고용보험홈페이지를 통하여 잘 확인을 해보시구요. 교육훈련 같은 경우는 온라인으로 동영상보기와 고용센터에서 취업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퇴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실업급여를 위해서 www.ei.go.kr 홈페이지에 접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을 사이트에서 보시고 혜택 부여받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