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로아티아 러시아 실시간 인터넷중계 어디에서
    스포츠창고/축구 2018. 7. 7. 20:54
    반응형

    '크로아티아 러시아 실시간 인터넷중계 어디에서'

    이제 시작하는 월드컵 경기로는 8강전 마지막 매치로 크로아티아 vs 러시아 경기가 펼쳐지게 되는데요. 조별리그부터 16강까지 예상보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두 팀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4강으로 가는 마지막 티켓을 어느나라가 차지하게 될지 경기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크로아티아 러시아 인터넷중계




    경기는 2018년 7월 8일 일요일 한국 시간 새벽 3시에 시작되는데요. 장소로는 피시트 스타디움 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경기시간이 늦은시간이나 주말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시간이라 부담없이 시청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경기 방송의 TV중계로는 KBS 2TV, MBC, SBS에서 모두 진행을 하게 되구요.

    인터넷 중계로 푹티비, 아프리카tv, 옥수수(oksusu)에서 스트리밍으로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pc나 모바일 통한 인터넷 중계를 시청하실 분들은 kbs myk 온에어, 푹티비, 아프리카, 옥수수를 거치시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아프리카나 옥수수를 통해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프리카tv는 공식 공중파 방송을 그대로 송출하여 인터넷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또한 감스트와 같은 bj를 통한 인터넷 방송 시청도 가능합니다. pc는 설치형플레이어, 포탈사이트를 통해 보실 수 있구요.

    모바일은 아프리카tv 앱을 설치하시면 방송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실시간 채팅을 보시면서 고화질 중계 방송보기가 가능해요.





    옥수수는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로 영화, 실시간tv, VOD등을 제공하는데요. 이번 월드컵 기간에 특별히 월드컵 경기를 인터넷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모바일 앱은 물론 pc버전 베타서비스 홈페이지로 영상시청이 가능하구요.

    로그인 작업이 필요없이 바로 고화질 중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탄탄한 조직력을 보여주는 두 팀이라 굉장히 팽팽한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만약 러시아가 이기게 되어 4강에 진출하게 되면 한국이 4강에 진출한 것만큼 놀라운 성과로 기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크로아티아 러시아 실시간 인터넷중계 어디에서 진행되는지 확인 해보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