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멕시코 스웨덴 라이브생중계
    스포츠창고/축구 2018. 6. 27. 12:11
    반응형

    '멕시코 스웨덴 라이브생중계'

    월드컵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대한민국이 속한 F조의 경기가 끝을 향해 가려 합니다. 그 끝에는 멕시코와 스웨덴의 경기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두 팀 모두 16강을 노리고 있는 중이라 치열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F조의 조 1위와 조 2위는 누가 될지 이번경기 라이브생중계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멕시코 스웨덴 라이브생중계 보는방법.




    아무래도 대한민국이 속한 조라 많은 분들이 해당 경기를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로 보고 싶어하는데요.

    경기는 6월 27일 수요일 밤11시에 진행되어 경기를 보고 잠을 청하기 딱 좋은 시간대 인 것 같습니다.




    중계방송은 TV중계로  KBS 2TV, MBC, SBS 모두 한국 중계를 하는 바람에 KBS 1TV에서만 진행하구요.

    인터넷중계로는 온에어 서비스와 더불어 옥수수TV, 아프리카tv, 푹tv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중계와 같은경우 sk 옥수수와 u+비디오포털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어요.

    이 중 고화질로 실시간 댓글을 확인하면서 보실 수 있는 방법으로는 아프리카 tv 중계를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스포츠, 다음스포츠에서 중계권 계약을 맺지 않아서 유일하게 아프리카tv와 옥수수tv에서만 인터넷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아프리카tv에서는 채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tv중계에서 진행되는 모든 월드컵경기가 중계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멕시코 스웨덴 경기도 kbs1tv 공식 방송 송출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일 채팅이 필요없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옥수수 베타 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하여 컴퓨터에서도 고화질로 로그인없이 감상이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모바일 역시 아프리카tv앱으로 라이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니시면 위에 언급한대로 통신사 상관없이 옥수수앱을 받으시면 쉽게 중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멕시코 스웨덴 라이브생중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쉽게도 팟플레이어, 카카오tv, 네이버tv를 통한 중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