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 정소민 키스 신 다시보기TV영상창고/드라마다시보기 2017. 8. 13. 01:10반응형
안중희 변미영 서로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키스
kbs인기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47회에서 드디어 이준과 정소민의 키스신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였으나 여러가지 사건에 휘말려 다가서지 못하고 멀어지기만 했던 둘은 이번화에서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 가기로 결정한 듯 싶습니다. 50부작으로 앞으로 3화밖에 남지 않은 <아버지가 이상해>는 과연 모두의 해피엔딩으로 끝이 날 수 있을까요? 일단 이준 정소민 커플인 중희-미영은 잘 이루어지겠죠? ㅎ
이준(안중희)과 김영철(변한수)에 대한 비밀이 언론에게 밝혀져 김영철은 곤혹을 치르게 되는데요. 안중희의 팬들에 의해 달걀세례까지 맞게 됩니다. 이 모습을 보고 정소민은 매우 슬퍼하며 자신의 못난 행동을 사과하게 되는데요. 이 후 이준은 가족들 걱정에 정소민이 있는 집으로 찾아가게 됩니다.
가족들에게 힘을 불어넣는 말을 해주고 다시 돌아가는 이준... 이런 이준 앞에 정소민은 차마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는데요.
그래도 결국 용기를 내어 이준 앞에 서게 됩니다. '보고 싶었다'라는 말을 하지만 다가오는 이준을 보며 뒷걸음을 치는데요. 이준은 그래도 용기있게 한걸음 다시 정소민에게 다가섭니다.
그리고... 드라마가 시작한지 47회만에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준과 정소민의 진짜 키스가 이어지게 됩니다. 저번에 촬영때문에 어쩔 수 없이 했었던 첫 키스와 다르게 이번에는 서로의 진심이 들어간 키스인데요.
이로써 서로의 굳건한 마음을 다시 확인한 이 둘은 과연 이어지는 다음회에는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까요? 김해숙의 암의심, 김영철의 살인누명, 이유리의 고군분투 등 다양하게 꼬여있는 현 상황 과연 남은 3회에서 잘 마무리 지어질지 궁금해집니다.
[관련 베스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