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시간 TV 무료시청 간단해요
    IT정보 2018. 4. 29. 19:21
    반응형

    실시간 TV 무료시청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집에 텔레비전을 별도로 두지 않고 pc 컴퓨터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시간에 쫓겨 다시보기를 통해 tv를 보기도 하고 다른 작업과 함께 채널을 시청하기 위한 방편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보도록 할께요. 


    실시간 tv 보기 쉽게하자!




    요새는 종편방송이니 케이블방송이니 해서 전보다 다양한 채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일부 채널인 JTBC나 tvN같은 경우는 이미 정규방송의 인기와 필적할 정도이죠. 이런 방송 실시간으로 컴퓨터에서 보는 방법은 뭘까요?


    에브리온TV(everyonTV) 프로그램 다운로드 해보기.


    해당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250여개의 다양한 채널을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시정가능한 유틸리티입니다. 현대HCN과 판도라TV가 합작한 서비스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를 해보시고 플레이어 사용을 통해 다양한 방송을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동영상 플레이어는 신기하게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운하는 방법을 찾기가 힘듭니다. 아무래도 플레이어 자체가 개발중지된 느낌인데요. 2016년에 나온 1.9.30버전이 마지막인 것 같습니다. 해당버전은 네이버소프트웨어를 통해 배포됩니다.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tv 무료보기

    소개하는 사이트는 사이트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 부분 때문에 플레이어 개발을 중지했나 싶습니다. '에브리온tv'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들어가서 사이트를 확인해보시면 실시간tv 무료와 유료 그리고 음악/라디오 탭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상 무료채널이 대부분이고 유명한 방송사는 거의 다 보실 수 있으니 걱정마시고 시청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은?

    위 서비스는 모바일 어플로도 제공됩니다. 모바일에서도 wifi를 이용하여 방영하고 있는 방송을 쉽게 보시기 바랍니다. 어플은 안드로이드용과 iOS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게 앱스토어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도 쉽게 보실 수 있겠죠?



    모바일이나 컴퓨터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원하시는 방송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환경이 이렇게 쉽게 제공되다니 놀라운 것 같아요.



    [당신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

    카카오tv팟플레이어 하는법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 오늘의 영상 - 



    이상 다양한 환경(pc나 mobile)에서 실시간 tv보기 하는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해당 플레이어로 실시간 tv 무료 시청 간단하게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