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무료사주풀이 편하게 보는 방법
    취미창고 2023. 3. 25. 20:56
    반응형

    네이버무료사주풀이 편하게 보는 방법은 어떻게 할까요? 알아봅시다!

    오늘은 보면 믿을 수 밖에 없는 사주풀이, 오늘의 운세 정보를 네이버 포탈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사주풀이를 무조껀 맹신하는 것보다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겠죠? ㅎ 재미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버무료사주풀이 보는 방법 소개

     

     

     

    최근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 사주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방법을 통해 자신의 운세를 점쳐보도록 하세요.

    네이버에서는 검색을 통해 무료사주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키워드로 '네이버운세'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위 이미지 하단에 보이는 운세에 정확한 성별, 생년월일시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물론 양력과 음력도 구분해주셔야 합니다. 자 이제 운세보기를 위한 준비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본인의 사주풀이를 살펴보면 되겠죠? 

     

     

    간단한 정보를 입력후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달의 운세를 확인가능합니다. 거기에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운이 확인됩니다. 

     

    테스트 결과 운세 총운이 '황당무계'라고 나와서 정말 당황스러운데요. 오늘 하루는 조금 조심해야 하는 운세를 받은 것 같아요. 오늘의 운세는 이렇다 치고 아래에서는 이달의 운세를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달의 운세에서는 이달의 사주풀이를 자세하게 종합적으로 보여줍니다. 위 사례에서는 취업운이 다소 약하고 건강이나 대인을 다소 잘 관리해야 한다고 풀어주었네요 ㅎ (다만 오늘이 8월 31일이라는게 함정...)

     

     

    또한 띠별 사주풀이 운세도 확인 가능합니다. 90년생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동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되어 기회를 만들게 된다'라고 사주풀이가 되어 있습니다. 78년생도 마찬가지로 고민해결이 주가 되네요. 반면 66년생은 행운이 옵니다.

    반면 54년생은 아껴야 된다고 하며 42년생은 조금 안 좋게 손실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풀이가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별자리 사주풀이 운세도 확인 가능합니다. 염소자리는 시련을 견디면 약이되고 좋은 거름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와 이번달에 여러가지 시련이 많았는데 앞으로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하니 마음의 안도가 생기는군요. 

     

    [당신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

    신발꿈해몽 - 새신발, 헌신발 등 꿈풀이

    무료사주사이트 이용하기

    집보는꿈을 시작해 다양한 집꿈 해몽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 해몽풀이

     

     

    네이버무료사주풀이 하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위 글을 통해 무료로 오늘의 운세, 이달의 운세를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