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계좌연동, sc제일은행 외화통장
    IT정보 2023. 7. 29. 16:5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하기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수익이 100달라 이상이되면 지급을 받기 위하여 계좌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몇가지 준비가 필요한데 오늘은 그 준비물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계좌통장이 필요하겠죠? 통장은 달러를 지급받을 수 있는 외화통장이 필요합니다. 모든 은행들이 외화통장을 지원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외화통장은 스탠다드차타드 은행(구 제일은행)의 외화통장입니다.

     

     

    카카오뱅크 은행코드 번호 및 SWIFT 코드

     

     

    우리은행 코드번호, SWIFT코드

     

    이 통장을 추천하는 이유는 300달러 미만이면 수수료가 붙지 않는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죠. 에드센스로 300달라 이상을 달에 벌기는 쉽지 않고 다른 은행의 수수료는 상당하기에 왠만하시면 위 통장을 추천드립니다.

     

    통장개설을 위해서는 집이나 회사와 인접한 거주지역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으로 가셔야 합니다. 최근 차명계좌, 보이스피싱 등의 문제로 통장개설 자체가 까다로워져서 이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집근처에서 통장을 개설할 경우는 신분증과 등본이 필요하며, 직장근처에서 개설할 경우에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원래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서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신분증만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가셔서 외화통장을 개설한다고 말을 하면 개설을 해줍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본인의 거주지 영문주소를 알아야 한다는 점! 형식적인 절차라고 해서 정확하지는 않아도 된다고 은행원이 말하지만... 그래도 기입하셔야 할 것 입니다. (은행원이 알아서 써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통장개설이 완료되셨다면 애드센스 계정에 연동을 하셔야 겠죠?

     

     

    애드센스 계정에서는 수익이 100달러가 넘으면 위와 같이 지급에 보류가 걸리고 결제 수단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결제 >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추가로 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체크하시고 저장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결제 수단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맨위의 수취인 ID는 선택사항으로 기입안하셔도 됩니다. 다음 예금주의 이름에는 영문으로 통장에 기입된 성명을 쓰시고(통장에는 한글로 이름이 써있어도 여기에서는 영문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은행이름과 swift 은행 식별 코드를 넣으신 후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해당 은행의 코드는 아래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WIFT 코드 확인하기 - 나무위키 

     

     

     

     

     

     

    이제 마지막으로 위 화면에서 선택 안 함 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을 기본으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그러고 지급 탭에서 기본 계좌 등록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시면 이제 본인의 계좌로 애드센스 수익이 들어오게 됩니다. 열심히 블로그에 글을 쓰셨으면 광고수익을 받으셔야 겠죠? 부디 애드센스로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